초콜릿의 진화 - 달콤함에서 사랑의 전령사로

부천--(뉴스와이어)--예로부터 신성시 여겨져 그리스어로 테오브로마(theobroma) 즉, 신의 음료(beverage of the God)로 예찬되었고, 달콤한 맛과 어우러져 연인의 사랑을 표현하는 대명사로 불리는 초콜릿이 달콤함에서 벗어나 사랑의 전령사로 진화하였다.
달콤한 사랑이 녹아있는 사진을 초콜릿에 직접 인쇄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초콜릿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포토 초콜릿 서비스 ‘포초비’가 장안의 화제다.

지난 12월1일부터 전국 훼미리마트 3,500 여 편의점에 게임카드와 같은 스캔카드로 배포가 완료된 ‘포초비’는 테마가 있는 만남, 축하, 약속, 고백 4종이며, 특히 약속은 초콜릿상자 안에 반지나 목걸이를 넣을 수 있는 깜짝 프러포즈용으로 개발 되었다.
이는 독특한 것을 갖고 싶어하고, 선물하고 싶어하는 10대에서 30대의 젊은 층에게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포초비’는 기존의 식용종이에 사진을 인쇄하여 케이크 등에 붙이는 방식을 탈피하여, 초콜릿 표면에 직접 인쇄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독보적인 서비스이다.
또한 판매 방식에서도 영수증형 선불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훼미리마트에서 스캔카드로 구입 한 후 영수증의 프리페이드번호를 이용, 포초비[www.phochobe.com 대표 윤광욱]홈페이지에서 사진을 업로드 하면 주문이 끝나고, 완성된 포토 초콜릿은 택배로 배송 된다.

‘포초비’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고백성공기를 모집하는데 응모기간은 12월 1일부터 ‘07년 1월 1일까지 한 달간이며, 댓글이 많은 순서대로 시상하여 5등까지 1~5만원 상당의 포토 초콜릿을 선물한다.

우리비 대표 윤광욱은 “포초비는 초콜릿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랑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면서 “향후에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사랑의 소중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행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 연말, 그녀의 마음을 훔칠 우리 둘 만의 포토 초콜릿 하나쯤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

우리비 개요
우리비(주)는 2005년 3월에 탄생한 대한민국 최초의 간식포털 서비스(푸드비)와 포토 초콜릿 서비스(포초비)를 제공하는 식품유통관련 IT기업이다. "우리비"는 한글 우리[We]와 영어 Be[존재하다]의 합성어로써 [We Be, You Smile! 우리가 있기에 당신이 미소 짓습니다]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ochobe.com

연락처

우리비 마케팅팀 이설 팀장 (032-323-8899)
홈페이지 www.phochob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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