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섹스앤더시티(Sex & the City)’를 언제 어디서나 본다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06-12-21 09:18
서울--(뉴스와이어)--미국 뉴욕 여성 4인의 일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이제 휴대폰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SK텔레콤(www.tworld.com)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케이블TV 채널인 타임워너의 HBO와 전략적인 제휴를 체결하고,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Sex & the City)", "식스 핏 언더(Six Feet Under)", "커브 유어 인슈지애즘(Curb your Enthusiasm)" 등을 멀티미디어 모바일 서비스 ‘준(JUNE)’을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중파 TV채널과 CNN, YTN, m.net, KMTV, 온게임넷, YTN Star등의 CATV의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준(JUNE)은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모바일 영상시대에 발맞추어 세계적인 인기 컨텐츠를 확보하게 된 것.

‘모바일 HBO’가 제공하는 인기 드라마는 휴대폰(무선 인터넷 JUNE접속> > 4.TV > >7.해외드라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트리밍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드라마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OST의 벨소리와 출연진들의 모습을 담은 핸드폰 배경화면 꾸미기 등의 다양한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섹스 앤 더 시티와 식스 핏 언더의 에피소드의 에피소드(총 8편)를 횟수에 제한 없이 감상할 수 있는 월정액제(2,000원/월) 상품도 선보였다. 특히, 모바일 HBO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한달간 무료로 월정액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SK텔레콤 영상사업팀 김경석팀장은 “모바일 HBO서비스 런칭을 계기로 손쉽게 클릭 몇 번으로 HBO가 직접 제공하는 인기 프로그램을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며, “SK텔레콤은 향후에도 드라마, 영화 등의 감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컨텐츠 사업본부 최진호 매니저 02-6100-5483
홍보대행사 프레인 윤순옥팀장 02-3210-96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