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6-12-21 09:24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주부들의 사랑을 받는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www.corelle.co.kr)에서 2006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해 ‘코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하면서도 따뜻함이 묻어나는 2006 코렐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첫 번째 행사는 코렐 접시로 만든 이색적인 ‘코렐 크리스마스 트리’ 전시 이벤트이다. 12월 20일부터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과 애비뉴엘 사이의 야외행사장에서 전시되는 ‘코렐 크리스마스 트리’는 클래식한 패턴부터 최신 유행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으로 사랑받고 있는 코렐의 접시 1000여 개를 연결하여 제작한 것으로 매일의 식탁에서 볼 수 있는 접시와는 색다른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실버트리’를 비롯 ‘하모니 핑크/블루’, ‘스노우 화이트’ 등 다양한 코렐 패턴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이번에 제작된 코렐 트리는 12월 31일까지 전시되며 전시에 사용되었던 코렐 접시는 구세군에 기증, 불우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두번째 행사인 ‘코렐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사진 콘테스트’는 코렐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가장 재미있는 포즈나 추억에 남을만한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촬영하고, 코렐 온라인 홈페이지(www.corelle.co.kr)에 응모,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응모한 사진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10분께 ‘여행용 트렁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 행사로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10만원 이상의 제품 구입고객 중 선착순 50명에 한해 ‘크리스마스 코렐 접시’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비매품으로 특별 한정 제작된 크리스마스 코렐 접시는 2006년에만 볼 수 있는 스페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코렐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되어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해줄 뿐 아니라 사회 공헌 활동까지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 011-9877-8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