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TV’를 통해 미국 인기드라마 CSI시리즈 시즌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이사: 박병무, www.hanaro.com)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 인기드라마 'CSI(씨에스아이)‘ 시리즈를 <하나TV>를 통해 새롭게 제공하고, ’빅스페셜‘ 특집관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금번 <하나TV>를 통해 제공하는 ‘CSI '시리즈는 국내 케이블 및 지상파에도 소개되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국 CBS의 범죄수사 드라마로 ▲CSI:과학수사대(라스베가스) ▲CSI:마이애미 ▲CSI:뉴욕 세 개의 타이틀로 구성되어 있다.

‘CSI’의 VOD 서비스는 영국 채널파이브 방송사에 이어 세계 2번째로 <하나TV>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금번에는 초기 시즌부터 순차적으로 총 164회분과 TV스페셜 1편을 제공한다.

하나로텔레콤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12월 23일부터 2월 12일까지 ‘CSI 옥에 티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CSI’ 시리즈를 시청하다가 어색한 장면을 찾아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 내 커뮤니티-CSI 게시판에 ‘옥에 티’를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심사를 통해 1등 현금 100만원(1명), 2등 현금 50만원(2명), 3등 현금 30만원(3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기간 동안 <하나TV>에 있는 모든 ‘CSI’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42인치 LCD TV(1명), 32인치 LCD TV(3명), DMB겸용네비게이션(5명) 등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12월 21일부터 1월 3일까지 연말연시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모아 <하나TV> ‘빅스페셜’ 특집관을 운영하고, <하나TV>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영화 '엑스맨 시리즈' 등 ‘빅스페셜’ 특집관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도 시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특급호텔패키지권(3명), 10만원 아웃백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하나로텔레콤 컨버전스본부 홍순만 부사장은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VOD 서비스, <하나TV>와 함께 연말연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CSI’시리즈 뿐만 아니라 해외인기 드라마 및 리얼리티쇼 등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신윤혜 02-6266-4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