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준비는 온라인 무료강좌로 가볍게...내 손으로 만드는 Special DIY Event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06-12-21 10:49
서울--(뉴스와이어)--연말연시가 되면 의래 걱정되는 것이 스페셜 이벤트.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올해는 무엇으로 뭉클한 감동을 전해줄까?

뽀샤시한 메이크업에서부터 입맛을 사로잡는 호텔요리, 거기에 내 손으로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까지. 특별한 날을 맞아 준비할 수 있는 A to Z를 미즈(대표 천선아 www.miz.co.kr) 강의실이 제안한다.

메가톤급 이벤트 준비하기에 앞서 선행되어야 할 것은 단연 불타는 ‘의지’와 끊임없는 ‘노력’. 이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면 이제 미즈가 제안하는 무료 강좌를 차근히 따라가 보자.

미즈 강의실에서 무료로 배울 수 있으며, 강의는 관련 강사명 또는 강의명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느낌 팍~ 스타일 팍~ 메이크업 강좌

◎강사: 김현남 / 강의명: 메이크업 교실
메이크업의 개념과 목적, 기초화장품, 피부화장, 눈썹·눈·볼·입술 등의 화장법과 최신 유행메이크업,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 등을 상세하게 알려준다.

분위기 후끈~ 입에서 사르륵~ 호텔식 만찬

◎강사: 양동해 / 강의명: 집에서 쉽게 하는 서양식 호텔요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양식 요리 등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강좌로 집에서 만드는 서양식 호텔요리 외에도 이태리식 파스타, 인도식 요리 등을 배울 수 있다.

◎강사: 이미라 / 강의명: 테이블 셋팅
우리에게 그리 친숙하지 않은 테이블 세팅. 하지만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를 위해 정성을 담아 테이블 세팅을 해보자. 식탁에는 한웅큼의 행복이 더 얹어질 것이다.

감동 100배~ 눈물 찔끔~ 손수 만든 DIY 선물

◎강사: 송영예 / 강의명: 손뜨개로 우리 가족 멋내기
남편을 위해 마련하는 스웨터, 아이들을 위한 조끼, 모자... 사랑하는 이를 위해 크든 작든 정겨운 추억을 뜨개질해 보자. 초급에서 고급까지 뜨개질에 관한 모든 것을 낱낱이 배울 수 있다.
 
◎강사: 정현주 / 강의명: 양재(아이옷·소품 만들기)
내 아이를 위해 내 아이만의 특별한 옷을 만들어 보자. 간단한 옷에서부터 다양한 소품에 이르기까지 바느질 왕초보인 사람도 손쉽게 따라 배울 수 있다.

◎강사: 송은주 / 강의명: 비즈공예 기초과정
유리재질로 된 작은 구슬(비즈)과 크리스털 커팅 볼을 이용해 장신구와 생활용품을 만드는 과정으로 손쉬운 만들기를 통해 비즈공예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강사: 소영오 / 강의명: 순은점토로 나만의 장신구 만들기
순은점토공예는 은가루 ,유기바인더, 물이 주재료로 이루어진 신소재로써 흙과 같이 점토로 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순은점토의 기초적인 기법 등과 각종 장신구들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강사: 고경원 / 강의명: 고경원의 테디베어 교실
테디베어 분야는 몇 년 전부터 우리나라에도 비전 있는 분야로 소개되고 있다. 초보자도 배우기 쉽도록 테디베어를 만드는 방법에서부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패턴 등을 제공한다.

◎강사: 김선영 / 강의명: 선물포장
선물포장과 리본악세사리. 각종 포장법과 리본 묶는 법, 헤어핀 만들기, 부직포 포장, 사각포장, 헤어밴드 만들기, 티켓봉투, 메세지 카드 만들기 등 선물의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여줄 포장의 모든 것이 담겨져 있다.

드림미즈 개요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 커뮤니티,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홍보팀 양희순 과장 02)3676-6141 (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