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다이아몬드’ 뉴 액션 히어로 디카프리오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1월 11일 개봉을 앞둔 최강 액션 <블러드 다이아몬드>를 통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뉴 액션 히어로의 탄생을 선포했다.

디카프리오의 액션 연기가 눈부실 <블러드 다이아몬드>는 지상 최대의 진귀한 분홍빛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선 한 남자의 목숨을 건 모험을 그린 액션 대작.

최근 <디파티드>를 통해 갱이 된 경찰 역을 맡아 진정한 남자가 되어 돌아온 디카프리오는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선 용병으로 분해 최강의 액션 연기에 도전한다. 그가 연기하는 대니 아처는 전대미문의 진귀한 보석 다이아몬드를 찾아 위험이 끊이지 않는 아프리카 대륙을 탈출하려는 역할이다.

<디파티드>에서는 아일랜드 갱 역할을 위해 실제 갱들을 만나 현실적인 캐릭터를 창조했듯이 이번 <블러드 다이아몬드>에서도 용병인 자신의 역할을 완성시키기 위해 전직 용병들과 전역 군인들을 찾아 다니며 완벽한 용병으로 태어났다. 전쟁의 소용돌이에서 목숨을 건 위험한 탈출을 시도하는 역할이기에 온 몸을 던지는 디카프리오의 액션 연기를 통해 액션 히어로로 탄생한 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거칠고 야성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다.

<블러드 다이아몬드>는 아름답게 빛나는 보석이지만 그 아름다움으로 인해 죽음을 부르는 다이아몬드의 이면을 적나라하게 그린 액션 대작.

<커리지 언더 파이어><가을의 전설><라스트 사무라이> 등 수많은 명작들을 연출한 에드워드 즈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세계 최고 품질의 다이아몬드 생산지인 거대한 대륙 ‘시에라리온’을 배경으로 광활한 스케일로 펼쳐 보인다. <뷰티풀 마인드>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제니퍼 코넬리와 <아일랜드><콘스탄틴>과 <천사의 아이들>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디몬 하운수가 주연을 맡았다.

디카프리오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액션의 통쾌함을 선사할 <블러드 다이아몬드>는 2007년 1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