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논술, 2007 정시 논술캠프 열어

서울--(뉴스와이어)--2007학년도 정시를 앞두고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반만으로 이루어진 최상위권 대학 논술캠프가 열린다.

논술 교육 전문업체인 하이논술은 지방권 학생을 중심으로 한 합숙반, 서울권 학생을 중심으로 한 통학반으로 나누어 14박 15일 간의 논술 캠프를 개최한다. 하이논술의 EBSi 출강 강사가 전원 출강하는 논술 캠프는 학생들이 보다 체계적인 논술고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정해진 일과에 따라 하이논술만의 논술 공부법을 학습하는 것으로 최근 초등학생에서부터 고3 수험생까지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하이논술 논술캠프는 논술을 치르는 모든 대학의 강좌를 개최하는 것이 아닌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고3 수험생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맞춰 하이논술은 대학별로 특화된 커리큘럼과 최상위권 학생들 간의 동기 부여를 통해 한층 효과 높은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하이논술 논술캠프는 총 5개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세대반, 고려대반, 서울대반, 서울연대반, 서울고대반으로 구성됐으며 각 반 담당 강사와 주제별 강사, 전문 첨삭 강사가 하루 일과 내내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의 논술 공부를 돕는다.

하이논술 논술캠프를 준비하는 홍석준 운영팀장은 “최근 고액 논술 캠프가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지만, 하이논술 캠프는 참가비의 대부분이 일반적인 수준의 강의비일 뿐, 숙박비, 식비 등의 부대비용은 모두 시가 그대로 적용돼 학생들의 부담을 많이 줄었다.”며 “학생들의 합격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편의 사항에 대해서는 학생들에게 서비스하는 마인드로 논술캠프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하이논술 캠프는 목동 하이논술 본원에서 강의가 진행되며, 숙박은 코업레지던스 오목교점에서 이루어지며 논술캠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하이논술 홈페이지(www.hinonsul.com)에서 e-book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psitimes.com

연락처

하이논술 문의전화 02-3141-99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