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링고(Ringo)서비스 상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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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코스피 030200
2004-03-31 00:00
서울--(뉴스와이어)--▶ 5월말까지 가입고객 대상 월정액 및 음원변경 2회 무료 제공
▶ 연말까지 300만 가입자 확보 및 신규 수익원 창출 기대

KT(대표이사 이용경 李容璟, www.kt.co.kr)는 지난해 11월
시범 출시한 KT 유선전화 통화연결음 서비스인 링고(Ringo)
를 4월 1일부터 상용화 한다고 밝혔다.

'링고'서비스는 기존 일반전화의 단순한 연결음(뚜뚜뚜) 대
신 착신자가 지정한 음악, 광고성멘트 등 다양한 음원을 들
려주는 서비스로 가정용인 패밀리(Family), 고객이 음원을
설정할 필요 없이 고객의 성향에 맞춤 음원을 제공해 주는
DJ(Disk Jockey), 기업고객 대상인 비즈(Biz) 등 다양한 상
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Family는 개인이 설정한 원음을 발신자에게 들려주는
서비스로 발신번호별, 기념일별, 시간대별, 요일별, 발신지
역별로 각각 다른 연결음을 이용할 수 있으며, Biz는 기업홍
보 및 광고를 위해 직접 제작한 원음을 발신자에게 들려주
는 서비스로 기업홍보에 매우 효율적이라 할 수 있다.

KT는 링고를 유선전화의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며, 4월1일 상용화 후에도 4 ~ 5월
가입한 고객에게 1개월 월정액 및 음원변경도 2회 무료제공
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4월1일부터 TV 등 매체광고와 다양한 테마의 오픈 이벤
트를 실시하여 조기 서비스 정착을 위하여 마케팅 역량을 집
중할 계획이다.
서비스 신청은 `100' 센터, KT플라자, 링고웹사이트
(www.ringo.co.kr) 등에서 가능하고, 서비스에 가입되면 기
본으로 무료 음원이 제공된다. 음원 변경은 '링고'웹사이트
(www.ringo.co.kr)와 ARS를 통해서 가능하며, 기업고객에게
는 (국번없이) 1511번을 통하여 기업의 광고 및 홍보 음원
의 제작을 지원한다.

※보충문의 : 마케팅기획본부 통화사업팀 홍순선부장 (☎
031-727-1890)
홍보실 언론홍보팀 성원
제 (☎02-730-6291)




웹사이트: http://www.k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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