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THE Bank Zone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은행장 申相勳)은 “국내 은행권 최초로 젊은 세대와 감성을 호흡하는 새로운 뱅킹 채널인 THE Bank Zone을 22일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 몰 과 23일 목동 메가박스 7층에 개설한다“고 밝혔다.

THE Bank Zone은 재미있고 다양한 비대면 뱅킹 채널의 체험 공간과 친환경적인 휴식 공간 뿐 아니라 도서 무료 대여, 인터넷 서비스, 음료 제공, 사물함 사용, 영화티켓 발권, 졸업 작품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프리미엄 서비스 Zone이다.

THE Bank Zone을 이용하려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고 멤버쉽 카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멤버쉽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은 포인트 적립 따라 매달 1회 무료 영화 시사회 초대, 영화 할인 쿠폰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동행은 2007년 1월까지 대구, 전주, 부산 해운대의 메가박스 영화관에 3~5호점을 개설할 계획이며, THE Bank Zone의 활성화를 위해 메가박스와의 전략적 제휴로 추진 된다. 또한 동행은 LG 전자와 제휴를 맺고 향후 THE Bank Zone내에 최신 전자제품과 멀티미디어 기기 전시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e-비즈니스 사업부 김병규 차장 02-756-0506(구내36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