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랑의 선물 나누기 행사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장 유재성/http://www.microsoft.com/korea)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선물 나누기”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렸을 때 본인이 원하는 선물을 받고 얼마나 기뻤던가를 기억하며, 이러한 사랑의 선물을 받기가 쉽지 않은 어려운 이웃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계획된 것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봉사동호회 투게더는 지난 12월 13일(화)일부터 그 동안 봉사 활동으로 인연을 맺은 시설의 할아버지, 할머니, 중증장애우 및 어린이들이 각자 갖고 싶은 선물을 기록(글씨를 못쓰는 경우 해당 시설의 직원 또는 선생님이 대신 작성)한 소망카드(Wish Card)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무실 각 층 입구 '사랑의 선물 나누기' 게시판에 게시했다. 특히 184장의 소망카드(Wish Card)가 게시된 지 불과 이틀 만에 소진되는 등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은 게재된 소망카드(Wish Card) 중 자신이 선물을 하고 싶은 카드를 선택하여 직접 선물을 마련하고 포장한 후, 각 층에 마련된 선물 투입함에 넣으면, 수집된 선물을 봉사동호회원이 분류하여 각 시설에 전달 (12월 22일 ~12월 24일 예정)하게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사랑의 선물 나누기’행사를 통해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 브니엘의 집, 영보사회복지회 해뜨는 마을, 성심원과 포교 성베네딕토 수녀회 만남의 집 등 총 다섯 곳에 선물을 기증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봉사동호회 투게더는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 작은아씨방과 서울영아일시보호소 영아들에 대한 목욕 봉사 등 정기 봉사활동을 매월 1회씩 지속해 오고 있다. 또한 연말에는 암사재활원, 브니엘의 집, 우리들의 집에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전직원의 선물로 매년 항공사 마일리지 포인트 및 법인 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상품권을 전달해 왔으며, 연초에는 암사재활원 전체 원생을 대상으로 눈썰매장 나들이 봉사 지원활동을 사우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봉사 지원 단체

·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www.swsamsa.or.kr
· 브니엘의 집(www.vniel.or.kr)
· 영보사회복지회 해뜨는 마을(www.ybsun.or.kr )
· 성심원(http://cafe.daum.net/sswboy)
· 포교 성베네딕토 수녀회 만남의 집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혜란 대리 02-531-45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