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인터넷 가입 이제는 안심

서울--(뉴스와이어)--초고속 인터넷 업체들의 경쟁이 올해 최고조를 달하면서 소비자 피해가 2.5배 증가했다는 한국소비자보호원의 발표가 있었다.

대부분 초고속 인터넷 계약과 관련된 피해신고로써 과대 사은품 광고 등으로 소비자들만 피해를 보고 있다. 소비자가 추후 인터넷 서비스를 해지하려고 해도 과중한 위약금 발생과 까다로운 해지절차로 인해 금전적 시간적 피해를 보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소비자의 피해사례를 사전에 예방하고 소비자 보호를 위한 안전장치로 안심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마켓 형태의 초고속 인터넷 가입 사이트가 생겨서 주목을 받고 있다.

안심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입넷(http://www.gaibnet.com)은 가입자가 계약 위반행위 및 사은품 미수령등의 행위에 대해 보증금을 가입넷에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의 고의적 과실에 의한 사은품 미수령 및 사전 동의 없이 사은품 변경 등의 사항에 대해 보상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가입넷(http://www.gaibnet.com)은 초고속인터넷 가입시 업체별 제공하는 요금할인이나 사은품 등을 비교할 수 있다. 업체들의 경쟁이 심화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소비자는 업체들의 정보를 일일이 비교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로 비교하고 바로 초고속인터넷 가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초고속 인터넷 외의 스카이라이프, 하나TV, 전화등의 서비스 중에 2개 이상을 신청하는 가입자들은 서비스 업체와의 흥정이 가능하여 합리적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입넷(http://www.gaibnet.com)사이트는 어떠한 형태의 가입센터도 무료 입점이 가능하다. 자세한 입점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기 바란다.

웹사이트: http://www.gaibnet.com

연락처

(주)가입넷 윤원진 대표자, 02-415-11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