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보석, 정식 길드전 오픈 앞서 풍성한 겨울 방학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와이어)--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http://www.logickorea.co.kr)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윤종용)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http://www.redgem.co.kr)이 겨울방학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마케팅을 전개한다.

지난 1일 '붉은 보석 챕터II'를 통해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한 붉은 보석은 오는 27일 정식 오픈되는 길드 공성전을 사전 기념해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Hot Winter’를 주제로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붉은 보석 홈페이지에서는 메인 이벤트인 ‘새빨간 거짓말 코너’ 게시판에 거짓말(픽션)을 올리면 가장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을 올린 회원 10명을 선발해 일본 동경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친구야! 붉은 보석 단서의 조각을 찾으러 가자' 이벤트 에서는 겨울 방학 동안 붉은 보석 챕터II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추천, 함께 플레이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천하는 친구, 추천 받는 친구' 100쌍을 추첨해 붉은 보석 유니크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붉은 보석 GM들이 직접 퀴즈 대회를 진행한다. 26일 실시되는 ‘OX 퀴즈’와, 27일 진행되는 ‘낱말 퀴즈’이벤트는 서버 별로 진행되며 퀴즈왕, 스피드왕에 등극하면 붉은 보석 최고 인기 유료 아이템인 스킬·스탯 재분배 두루마리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전야와 당일 양일에 걸쳐 붉은 보석 게임 내에 해골 산타가 등장해 회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며, 고도 브룬넨슈티그 광장 앞 분수가 크리스마스 트리로 바뀌어 회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붉은 보석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제작된 챕터II의 홍보 동영상은 홈페이지와 케이블 TV를 통해 선보인다. 이 동영상은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와 배경원화를 주 소재로 삼아 더욱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붉은 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gickorea.co.kr

연락처

엘엔케이로직코리아 홍보팀 대리 박지현 02-2177-9403 016-716-41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