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창립 26주년 기념식 열려

서울--(뉴스와이어)--교보문고(대표 권경현, www.kyobobook.co.kr)는 광화문 교보문고 빌딩 본사 사옥 문화이벤트 홀에서 창립 26주년 기념식 (창립일: 1980년 12월 24일)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교보문고 창립일과 생일이 같은 광화문점 학습파트의 김미옥씨의 사회로 20년, 15년, 10년 장기 근속상 수상에 이어, ‘교보문고 26주년 발자취’ ‘각계 인사 축하메세지’ ‘권경현 사장의 ’기념사‘로 진행됐다.

교보문고 권경현 사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 2006년은 고객가치 창조를 통해 G2G 역량강화 및 성공사례를 창출한 시기였다. 올해는 고객 서비스 10년 연속 1위 수상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성공의 경험을 발전 확산시키는 해였다며, 교보문고의 잠재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고객가치 창조를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는 교보문고의 신화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이날 기념식에는 대한출판문화협회 박맹호 회장, 한국출판영업인협의회 이동흔 회장, 미래에셋투자증권 이재호 본부장,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유필화 교수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교보문고의 창립을 축하하는 동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오늘 기념식은 외부의 축하화환 대신 쌀로 기증받아 지역사회 내 형편이 어려운 가정과 사회복지시설로 기증할 예정이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연락처

교보문고 경영관리실 홍보팀 대리 정길정 02-2076-0433 010-7764-22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