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코리아,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 행사’ 열어
월마트 강남점과 평촌점(월마트 코리아 대표: 레니 망 www.walmartkorea.com)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16일 고객과 함께 대형 케이크를 만들고 완성된 케이크를 조각당 2천원에 판매하는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매장 인근 여성보호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 행사는 월마트 코리아가 지난 12월 2일부터 16일까지 한국 P&G(대표: 김상현 www.pg.co.kr)와 한국여자의사회(대표: 이현숙 http://kmwa.or.kr)와 공동으로 진행해온 ‘건강한 여성, 따뜻한 세상’ 캠페인과 함께 연말 자선행사의 일환으로 전국 16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오는 17일에는 인천 계양점, 대구 비산점, 부산 서면점 등에서도 실시될 예정이다.
월마트 코리아의 박찬희 홍보담당상무는 “이번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 행사는 지역 부녀회원들이 직접 케이크 제작에 참여하고 쇼핑 나온 고객들은 케이크 구매를 통해 기금마련에 동참하는 고객 참여적 행사로 마련되었다” 면서 “그동안 ‘건강한 여성,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P&G 제품 자선 마일리지 행사, 한국여자의사회 무료 건강강좌에 이어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 행사로 대미를 장식하게 되었다”고.
웹사이트: http://www.walmartkorea.com
연락처
홍보팀 이세영 팀장 (02)3468-1294
-
2005년 6월 8일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