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일산병원,‘ 송년의 밤 행사 ’성료

2006-12-26 16:24
일산--(뉴스와이어)--동국대 일산병원(원장 이석현 www.duih.org)은 지난 22일 오후 6시 병원 5층 대강당에서 2006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석현 의무원장, 이원철 한방병원장, 이명묵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해 300여명의 교직원들과 환자, 보호자들이 참여해 모두가 하나되는 축제의 자리가 연출됐다.

송년의 밤 행사는 친절직원 및 부서 시상과 부서별 장기자랑으로 진행됐다. 친절직원에는 외과 김연대 교수, 신경외과 임소향 교수, 안주향 간호사, 김은정 간호사, 김춘월 보조원, 재활의학과 이윤상 물리치료사, 원무팀 백설희, 영상의학과 이주희 직원이 선발되어 표창장을 수상하였고, 부서부문에는 재활의학과, 한방내과, 82병동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장기자랑에는 총 9개팀이 참가해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특히, 1등상을 받은 동서의학 건진센터는 ‘타악 퍼포먼스’(난타)를 공연했고, 2등상에는 성형외과 팀의 ‘핸드벨 연주’, 3등상에는 양·한방 외래팀의 ’나이트댄스‘가 차지하는 등 다채로운 장기가 이어졌다.

이 원장은 송년의 밤 축사에서 “2006년 한 해 동안 교직원 모두가 맡은바 부서에서 열심히 노력해준 결과 동국대 일산병원이 최고의 병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교직원들을 독려하고 “언제나 초심으로 환자를 위한 사랑의 마음을 간직하고 새해에도 더욱 정진하자”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개요
100년 전통의 동국대학교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건립한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은 2005년 9월 27일 개원하였으며, 양방과 한방 진료가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종합병원이다. 세계최초 양·한방 EMR시스템이 구축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소화기병센터, 심장혈관센터, 관절병센터, 건강증진센터, 척추센터 등의 전문센터를 중심으로 실질적인 협진이 이루어지는 최첨단 디지털 양·한방 협진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duih.org

연락처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언론홍보담당 김희선
031-961-7034 / 011-345-9534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