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 한국전자기술연구소로 첫발을 내디딘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그 동안, 전전자 교환기(TDX), 메모리 반도체(DRAM), 디지털 이동통신 시스템(CDMA) 등을 성공적으로 개발하여 우리나라 IT 산업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최근에 지상파 DMB, 초고속 휴대 인터넷(WiBro) 등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연구성과를 계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st.go.kr
연락처
연구개발조정관실 정보전자심의관실 사무관 박영규 02) 2110-3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