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노메이크업 열연 30대 여배우 전성시대 합류
특히 오랜 기간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대표 이미지였던 김남주는 아이를 유괴당한 어머니로 분한 <그놈 목소리>에서 노메이크업을 불사하고 선보인 혼신의 눈물연기 장면이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놈 목소리>는 유괴범에게 아들을 빼앗기고, 집요한 협박전화에 시달리게 된 부모의 피 말리는 44일간을 담은 영화. 김남주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다. 내 아이가 어떻게 됐을지도 모르는 절박한 상황에서 어느 어머니가 자신의 모습에 신경을 쓰겠는가. 노메이크업은 당연한 것이고, 연기자로서 캐릭
터를 표현하는 데 필요하다면 더한 것도 할 수 있다'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김남주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은 <그놈 목소리> 제작진들 사이에선 '신들린 연기'로 통한다. 컷 사인이 난 후에도 복받치는 눈물에 삼사십 분은 더 대성통곡했던 그녀. 극중 그녀의 남편으로 출연하는 설경구는 '한번은 김남주씨가 절망감에 가슴을 치는 장면을 찍었는데, 다음날 보니 가슴팍에 시꺼멓게 멍이 들었더라. 정말 대단한 배우’라며 칭찬했고, 연출을 맡은 박진표 감독 역시 ‘<그놈 목소리>는 명실상부 김남주의 재발견’이 될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놈 목소리>는 아직도 범인을 잡지 못한 채 지난 1월 공소시효가 만료된 실화사건 ‘1991년 이형호 유괴사건’을 모티브로 한 팩션드라마. <너는 내 운명>의 흥행감독 박진표 연출, 설경구, 김남주, 강동원 등 화려한 주연배우 캐스팅으로 2007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힌다. 내년 2월1일 개봉, 실화에 기반한 진정성 있는 드라마와 호소력 있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집 마케팅02-517-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