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안전한 스쿨존 만들기 캠페인’
세이프키즈 코리아는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교통안전 교육을 이수한 어린이들에게 이 교통안전 교육 책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BMW 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초등학교 단위로 신청을 받아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용 책자를 배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제2차 안전한 스쿨존 만들기 캠페인을 기념하여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LA 다저스의 최희섭 선수가 서울 숭의초등학교의 일일교사로 참석하여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책자를 전달한다. 최희섭 선수는 BMW 코리아와 함께 작년 서울대 어린이 병원 ‘BMW 과학실’ 기증 등 각종 어린이 관련 후원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석해 오고 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수입차업계 처음으로 지난해부터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후원을 실시하고 있다. 작년 8월 세이프키즈코리아와 공동으로 교통 통학로 환경이 열악한 서울 시내 10개 초등학교에 어린이용 안전 손목밴드 2만개를 전달한 바 있으며, 교육 실습용 BMW 어린이 전동카 기증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비즈커뮤니케이션 윤성종 대리(011-9084-8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