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눈싸움’ 플래시 게임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쓸쓸한 크리스마스, 씰 온라인이 확실히 풀어드립니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의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은 전세계인의 축제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서비스 2종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눈싸움을 플래시 게임으로 제작한 ‘스노우 플래씰’(Snow, FlaSeal)이 오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꾀돌이가 주인공인 ‘플래씰’은 좌우 이동 버튼과 마우스 클릭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특히, 씰 온라인 몬스터인 ‘오모모’, ‘애매매’ 등이 등장하여 친밀감을 주었으며 자동 랭킹 시스템을 연동시켜 눈부신 활약을 보인 유저들은 ‘랭킹’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 지인들에게 카드를 보낼 수 있도록 ‘스노우 카드씰’(Snow, CardSeal)을 같은 기간에 서비스 한다. 겨울에 얽힌 씰 온라인 캐릭터들의 에피소드가 담겨있는 플래시 카드로 취향에 맞는 카드를 골라 보낼 수 있도록 각기 다른 3가지 형태로 마련됐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김동준 이사는 “커플이 아닌 대부분의 유저들이 쓸쓸히 겨울을 보내지 않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플래씰의 최강자로 우뚝 서서 당당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씰 온라인’은 산타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게임 속 ‘쿠키꾀돌이를 잡아라’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rigon.co.kr

연락처

마케팅/홍보담당 이진아 563-4066(2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