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핑크’ 가죽 노트북 롯데백화점 재판매 시작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06-12-28 11: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노트북 /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아수스)가, 세계 최초의 가죽 노트북 S6F 모델의 한정판 버전인 ‘S6F 핑크’ 가죽 노트북과 이탈리아 스포츠카 메이커인 람보르기니 사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체결하고 람보르기니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혁신적인 디자인, 슈퍼 스포츠카의 성능을 형상화 한 ‘람보르기니 VX1 Golden Edition’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추가 재판매 한다.

아수스 S6F 가죽 노트북은 세계 최초로 가죽을 노트북과 결합시킨 퓨젼 IT 디자인 상품이다. 유래가 없는 이 독특한 컨셉을 현실화 시키기 위하여 아수스는 1년 동안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쳤으며, 한 제품당 2개월의 제조기간을 거쳐 완벽하게 노트북과 가죽을 결합시킨 제품이다.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S6F 노트북에 가죽을 씌우는 작업은 전부 수공으로 이루어진다.

아수스 S6F 핑크 가죽 노트북은 세계 최초의 가죽 노트북인 S6F 가죽 노트북의 특별 한정판 모델로서, 한국 시장에는 특별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0대만 수입되어 롯데백화점 본점 및 잠실점에서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만 특별 전시 / 판매되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 한정판 20대가 완전 매진 되었다. 특별 이벤트는 종료되었으나, 소비자들의 뜨거운 재판매 요청에 의해 아수스 코리아는 ‘S6F 핑크’ 가죽 노트북을 추가로 20대만 수입하여 재판매 하기로 결정하였다.

아수스 람보르기니 VX1 Golden Edition 노트북은 세계적인 슈퍼 스포츠카인 람보르기니의 독특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무르시엘라고의 기본 색상(노란색)과 디아블로의 기본 색상(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한 고품격 노트북으로서, 최신 노트북으로서의 고성능과 람보르니기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새로운 퓨전 스타일 제품이다.

아수스 코리아는 올해 여름 아수스-람보르기니 VX1 노트북을 현대백화점을 통하여 공식적으로 출시하였고, 고품격 노트북을 원하시는 고객 분들의 열렬한 요청에 의해 1차 / 2차 / 3차 한정 판매를 실시하여 성황리에 판매를 완료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수스-람보르기니 VX1 Golden Edition’ 노트북은 고객들의 끊임없는 추가 판매 요청에 의해, 최신 스펙으로 다시 구성되어 한국시장에 출시되었으며, 1차 수입 분량이 완전 매진되어 추가로 2차 분량을 수입/판매 한다.

아수스가 한국에 판매하는 모든 정품 노트북은 전 세계 2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되며, 한국에서는 ASUS Royal Club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 한국지부 마케팅 이창선 과장 02-702-5168 011-9251-0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