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 ‘에라곤’ 과 카운트다운 세고 황금돼지 받아가세요”
화려한 볼거리와 놀라운 시각효과로 판타지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라곤>은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에서 개봉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젊은 사람들이 주로 모이는 강남역에서 3차원 입체 영
상쇼 및 초특급 이벤트를 준비중인 <에라곤>은 새로운 2007년을 맞이하는 순간, 그 자리에 모인 사람
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12월31일 펼쳐질 3차원 입체 영상쇼는 일명 PIGI쇼로, 전세계적으로 초대형 빛의 축제로 인정을 받는 쇼이다. 그 동안 한국에서는 지난 여름 하이 서울 페스티벌에서 시청 건물의 건축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영상쇼를 선보인바 있으며, 국립중앙 박물관 개관 당시에도 재현돼 감탄사를 낳았다.
이번 <에라곤> 카운트다운 프리미어는 국내 영화 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빅 이벤트로서, 강남역의 중심인 20m 높이의‘지오다노’ 건물에 <에라곤>의 주요 전사들과 드래곤 ‘사피라’가 등장하는 웅장한 3차원 입체 영상쇼가 펼쳐지게 된다. 그 자리에 모인 시민들은 마치 영화 속 인물들이 강남역 한 복판에 나타난 것처럼 또는, 영화 속 한 장면이 바로 눈 앞에서 연출되는 것 같은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강남역의 중심인 지오다노 건물에서 <에라곤>의 입체 영상쇼가 펼쳐지는 가운데 거리에서는 그 자리에 모인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2006년의 마지막 날 밤을 위해 모인 연인이나 친구 혹은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나눌 수 있도록 키스타임, 허그타임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즉석에서 퀴즈를 맞추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2007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에라곤>이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바로 그 자리에 모인 시민들에게 황금돼지 저금통을 나눠주는 것! 이는 황금돼지해를 바로 앞두고 모인 시민들에겐 무엇보다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며, 특히 “부자 되세요”라는 의미까지 내포하고 있어 시민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영상쇼와 더불어 에라곤 의상을 입은 도우미들에 의해 진행되는 이색 길거리 이벤트는 당일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강남역 일대가 <에라곤>과 함께하는 새로운 축제의 현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무엇보다도 바로 자정이 되는 순간이다! 자정이 가까워지면 <에라곤>과 함께 2007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영상과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화려한 빛의 향연으로 함께할 <에라곤>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강남역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로 종각에서의 그것 만큼이나 흥미롭고 판타지의 향연으로 신비로운 최고의 빅 이벤트가 될 것이다.
한편 같은 날 강남역 씨너스G극장에서는 특별시사회가 열린다. 이 시사회에는 국내 주요 시각효과팀들인 인사이드 비쥬얼, 모팩, 풍년상회, 스타이스트 디지털랩, 싸이더스FNH 포스트 프로덕션팀 등에서 활동중인 감독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완벽한 시각효과라는 찬사를 받으며 전세계에 판타지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지금, 국내 시각효과 관계자들이 당일 특별시사회에 대거 참석하는 것은 역시 국내에서도 <에라곤>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다는 증거이다. 헐리우드 최고의 시각효과 팀과 시각효과의 귀재 ‘스테판 팽마이어’감독이 만들어낸 드래곤 ‘사피라’에 대한 국내 시각효과 관계자들의 반응은 과연 어떨지 주목된다.
특별 시사회에는 대한민국 대표 드래곤 라이더들도 참석하게 된다. 이들은 <에라곤>의 서포터즈로써 한국 개봉 전 최초로 영화를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리게 되는 것! 이미 이들 중 행운의 7명은 지난 12월14일 도쿄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영화도 보고 주연배우들도 만나고 돌아왔다. 이번 강남역 프리미어 행사에는 홍콩의 대표 드래곤 라이더들이 참석할 예정이어서, 글로벌한 <에라곤>의 홍보, 마케팅이 돋보인다.
1억 2천만 달러의 거대한 제작비와 헝가리, 슬로바키아, 캐나다를 잇는 광활한 로케이션으로 만들어진 영화 <에라곤>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판타지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어 전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다.
12월 마지막 밤, 강남역 일대를 물들일 <에라곤>의 판타지 향연은 그래서 더 의미 있으며, 그 자리에 모인 수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foxkorea.co.kr
연락처
유쾌한확성기 백서라 02-2188-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