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새해 웹2.0의 길잡이, “요즘엔”
요즘엔은 여러 가지 다양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기능 중 하나가 특허 출원 중인 ‘다중트랙백’ 기능으로 한번에 여러 개의 글에 트랙백을 보낼 수 있고, 또 하나는 특허 준비 중인‘기사 비교해보기’ 기능으로 글 바구니에 원하는 기사들을 담은 후 서로 비교해가며 읽어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모듈, 게임, 이글루스 포토로그, 태터툴즈 블로그, 네이버와 다음, 구글의 뉴스검색 등의 Open API 서비스도 지원이 되어 자신이 원하는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다.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ID.yozmn.com’이라는 깔끔한 도메인을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도움말을 통해 웹 2.0 이 낯선 사용자들도 조금만 돌아보면 금새 익숙해지고 기존의 포털 사이트보다 훨씬 편리하고 다양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지난 2006년 12월 20일 정식 오픈 이후 많은 회원가입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직접 Open API를 이용한 모듈을 작성해서 등록함으로써 Open API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크다고 전했으며, 동영상, 이미지, 토론기능 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블로그 기능도 대폭 강화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웹2.0 관련 여러 업체들과의 제휴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forex.co.kr
연락처
요즘엔 차승훈, 062-380-8122(직통),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