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조직 개편 단행

2007-01-02 09:35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오늘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새해부터 새롭게 조직을 개편해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한국CA는 기존의 솔루션 중심으로 운영되던 영업 조직을 산업 중심으로 재정비했다. 이로써 공공, 금융, 텔코, 제조, 서비스 등의 팀으로 구분해 인력을 재배치하고 필요한 인력을 보강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

한국CA의 이번 조직 개편은 기업 IT 환경이 복잡해지면서 한두 개의 솔루션을 도입하는 것으로 기업이 당면한 여러가지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해당 산업과 기업에 대한 총체적이고 전문적인 이해가 있어야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서비스를 할 수 있다는 판단에 기인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한국CA는 최근 파트너사업부를 총괄하는 심종배 상무를 전무로 승진,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사전 준비도 진행한 바 있다.

한국CA 김용대 사장은 “CA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로서 동반 성장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번 조직 개편이 이를 달성하기 위한 튼튼한 이음줄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한국CA는 2007년 매출 목표를 25% 성장으로 잡고 있는데 새로운 조직이 향후 영업과 마케팅 활동에 큰 힘을 실어 줌은 물론, CA가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EITM 비전을 실현하는 데 커다란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과장 02-559-4269
KPR 최지연/신정자 02-3406-2220 /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