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 목소리’ 실감 100% 홈페이지 오픈
지난 1월 공소시효가 만료된 ‘1991년 이형호군 유괴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그놈 목소리>가 실제 범인의 행적을 반영해, 44일간의 피말리는 유괴 상황을 피해 부모 입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의 스페셜 메뉴 ‘피말리는 44일’은 유괴범의 지시에 따라 서울전역에서 조리돌림 당하는 영화 속 부모의 동선을 네티즌이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메뉴는 전화협박과 무인 메모 지령 등 실제 범인의 지능적 수법을 재현한 영화 속 장면들과, 곳곳에 숨어 있는 실제 범인의 음성, 그리고 범인의 행적을 실감나게 추적한 위성영상으로 구성돼 있어, 유저들이 유괴상황을 생생하게 체험함으로써 범인에 대한 분노와 부모의 애타는 심정을 자연스럽게 공감하게 만든다.
홈페이지에는 설경구, 김남주 두 배우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감동적인 스틸 사진들과, 냉혹한 유괴범으로 전격 변신한 강동원의 목소리 연기가 처음으로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홈페이지만으로도 배우들의 열연이 엿보인다’, ‘영화가 굉장히 감동적일 것 같다’, ‘실제 범인 목소리와 영화 속 범인 목소리를 비교하며 들으니 정말 소름 돋게 잘 재현한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놈 목소리>는 유괴범에게 어린 아들을 빼앗기고, 집요한 협박전화에 시달리게 된 부모의 피말리는 44일간을 그린 영화. <너는 내 운명>의 흥행감독 박진표 연출, 설경구, 김남주, 강동원 등 화려한 주연배우 캐스팅으로 2007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힌다. 영화 <그놈 목소리>는 오는 2월1일 개봉, 실화에 기반한 진정성 있는 드라마와 호소력 있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집 마케팅02-517-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