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일산병원, 2007년 시무식 행사 개최

2007-01-02 15:19
일산--(뉴스와이어)--동국대 일산병원(원장 이석현 www.duih.org)은 2일 오전 8시 5층 대강당에서 2007년 한해 업무를 시작하기에 앞서 시무식 행사를 가졌다. 시무식에는 이석현 의무원장, 이원철 한방병원장, 이명묵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교직원 300여명이 참석해 희망과 건강의 정해년 새해를 힘차게 맞이했다.

이석현 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정해년 새아침 모든 교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한 가정을 기원하며, 지난해는 텅 빈 공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개원의 해였고, 번듯하고 진취적인 병원으로서 수도권 병원의 반열에 오른 것에 긍정적으로 평가한다”고 말하며 “ 보다 내부적인 성숙도를 높이기 위해 역동성, 방향성, 치밀함으로 진료, 간호, 행정 등 맡은 바 임무에서 전문성을 높여 경쟁력을 키워나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이 원장은 “새학기에는 신임교수 초빙, 산업의학과 대외활동, 방사선 최신 진료장비 라이낙(Linear Accelerator 선형가속기) 가동 등 진료 분야를 더욱 충실히 하여, 병원구조의 집중효과로 내부의 성숙도를 한층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개요
100년 전통의 동국대학교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건립한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은 2005년 9월 27일 개원하였으며, 양방과 한방 진료가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종합병원이다. 세계최초 양·한방 EMR시스템이 구축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소화기병센터, 심장혈관센터, 관절병센터, 건강증진센터, 척추센터 등의 전문센터를 중심으로 실질적인 협진이 이루어지는 최첨단 디지털 양·한방 협진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duih.org

연락처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언론홍보담당 김희선 031-961-7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