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이용하고 iPod 받으세요”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7-01-04 13:00
서울--(뉴스와이어)--한진(대표 이원영)은 개인택배 유치 활성화를 위해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진에 따르면 이달부터 오는 3월 25일(총 12주)까지‘문화생활지수 UP! UP!’ 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iPod Video(30GB)와 영화예매권(1매 2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한진 홈페이지(www.hanjin.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진 홈페이지 접속 후 운송장번호를 등록하면, 운송장 1개당 1회의 참여기회가 부여된다.

김희 한진 택배영업팀 과장은 “이번 사은행사는 지난해 DMB 경품과 썸머 페스티벌에 이어 년간 행사 차원에서 기획됐다”며 “지속적인 개인 고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20~30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타깃 마케팅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진 측은 이 밖에도 개인 택배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서비스 차별화를 실시 중에 있다.

한진은 택배 업계 유일하게 수도권 ‘당일택배’서비스와 KTX를 연계한 ‘KTX 당일 택배’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 최근에는 12:00 이전까지 배송을 보장해주는 ‘오전배송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으며 배송지연 시 운송료의 100%를 환불해주는 등 철저한 고객중심 서비스 개발에 힘 쏟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은 고품질, 고단가의 개인택배 고객의 집중관리를 통해 수익성 위주로 마케팅 전략을 전환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한 개인 고객 유치에 역점을 둘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한진 홍보팀 김철민 과장, 02-728-55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