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토탈 휘트니스 5호점 청담클럽 오픈 - 회원권 호환 서비스를 통한 국내 최다 프랜차이즈 네트워크 실현

2007-01-08 08:00
서울--(뉴스와이어)--Bally Total Fitness Korea (이하 “Bally Korea”) 는 1962년 미국에서 시작되어 현재 미국, 캐나다, 중국 등 지역에서 450여 개 이상의 휘트니스 클럽과 4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 한 세계 최대의 Bally Total Fitness 브랜드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독점 공급하고 관련 산업을 확장하는 fitness 관련 프랜차이징 및 유통 전문 회사다.

Bally Total Fitness는 발리만의 과학적인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트레이닝으로 매년 클럽 방문자가 1억 2천 5백만 명에 이르며 휘트니스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미국 뉴욕 증권시장에 상장된 탄탄하고 우수한 기업으로 세계적인 명성과 높은 인지도를 가진 휘트니스 클럽이다.

Bally Korea 이헌주 대표는 2003년 강남본점 오픈을 시작하여 2005년 반포클럽, 2006년 영등포클럽과 부평클럽을 오픈 해 현재 4개의 직영&프랜차이즈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7년 02월 5호점 청담클럽을 오픈 한다.

5호점 청담클럽은 문화의 메카 중심지에(구 씨네하우스)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전문 휘트니스클럽 줄리엣짐과의 인수합병과정을 통하여 오픈 하는 클럽으로 발리만의 Professional한 운영시스템과 줄리엣짐만의 섬세함을 결합하여 새로운 개념의 휘트니스 장으로 프로그램 및 시설, 서비스 부분에 있어 업계 최고의 클럽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Bally Korea는 휘트니스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가입 클럽은 물론 모든 클럽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회원들의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하여 국내 대규모 휘트니스 클럽 중 유일하게 회원권 호환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진정한 프랜차이즈 네트워크를 실현하고 있다. 이렇게 향후 5년 간 기 오픈 클럽 포함 총 6개의 직영 클럽, 5개의 프랜차이즈 클럽을 국내에 개설 할 계획으로 프랜차이징 전문기업으로 성장 해 나갈 것이다.

현재 국내 Bally Total Fitness 클럽은 최고의 시설과 최적의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GX 프로그램 유행의 선구자이자 선두주자로서 그에 못지않게 어디와도 견줄 수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다채로운 체험의 장을 선사하고 있다. 그리고 최적의 시설과 프로그램에도 불구하고 회원권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으며, 또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최고급 사우나, 쥬스바, 골프연습장 등 Comfort Zone을 형성하여 진정한 Wellness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Bally Korea는 이러한 회원서비스 외에도 BTF Academy를 개설하여 전문인재 양성에도 크게 힘쓰고 있다. 현재 GX Instructor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PT(Personal Trainer) 양성과정도 운영할 계획으로 체육계의 전문인재 양성 및 취업난 해소에도 크게 기여하고도 있다.

지금 Bally Korea는 5호점 청담클럽 오픈을 앞두고 Pre-sale 중에 있다. 기간 내 회원가입 시 많은 특전이 주어진다.(문의: 02-592-6888)

발리토탈휘트니스코리아 개요
분당지역 직영점 3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반포점을 프랜차이즈로 두고있다. 2010년 12월 사)대한필라테스협회를 인수합병하여 필라테스아카데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퍼스널 트레이너(PT)와 피트니스 지도자(GX Instructor)양성에 힘쓰고 있다. 운영종목은 헬스, GX, 수영, 유소년클럽, 골프시설을 갖춘 종합 피트니스 클럽이며, 인기종목은 레즈밀(바디펌프,바디컴벳) 정식 프로그램, 어린이 트윈클발레, 영어태권도TMA, 아쿠아댄스프로그램 등.

웹사이트: http://www.ballykorea.co.kr

연락처

발리토탈휘트니스 청담클럽 마케팅팀 김수진 팀장, 02-592-6888, 011-9120-1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