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2007년 시무식 개최
강원석 사장은 고객바라기가 되기 위한 조건으로 고객의 마음을 먼저 읽는 기업,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고객과 감성으로 통하는 기업, 고객을 자신처럼 여기는 기업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고객에게 더 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바라기로 거듭나기 위해 신입사원 야간행군도 실시하며 직원 단결을 도모했다. 지난 3일 린나이코리아 신입사원 25명은 선배사원들과 함께 마니산 일대를 5시간동안 행군하며 진취적인 사고력 함양과 단체행동을 통한 단결력 및 린나이 구성원으로서의 일체감 고취, 동료애를 강화하고 더욱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린나이가 되기 위한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