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사회봉사단’ 출범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7-01-05 09:20
서울--(뉴스와이어)--S-Oil(대표 : 사미르 에이 투바이엡)은 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그 동안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나눔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확산시키기 위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직된 “S-Oil 사회봉사단”을 출범시켰다.

총 750명으로 출범한 S-Oil 사회봉사단은 서울, 울산 등 6개 지역봉사단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지역봉사단은 자체적으로 지역 실정에 맞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수립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게 된다. 회사는 자원봉사에 소요되는 각종 비용 지원 등을 통해 사회봉사단 활동을 지원하고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이날 시무식에서 사미르 에이 투바이엡 CEO는 “지난해에는 No.2 BCC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모든 부문에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여 괄목할 만한 경영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임직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투바이엡 CEO는 “2007년은 국내외 경제전망이 불투명한 가운데 경쟁사들의 고도화시설 신·증설 등 경쟁이 심화되면서 경영여건이 더욱 어려워 질 것이지만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전문정유회사라는 비전을 더욱 공고히 하고 세계 초일류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회사의 미래상을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힘을 합쳐야 한다”며 이를 위한 2007년 중점추진과제를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차질 없는 실천을 당부했다.

① No.2 BCC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추진
② 新인사제도의 효과적인 정착
③ 투명경영과 윤리경영의 강화
④ 지속적인 수익성 제고
⑤ 고객만족 극대화
⑥ 생산적이고 협력적인 노사관계 유지
⑦ 임직원 공유가치인 5S-SPIRIT의 실천
⑧ 사회공헌활동 확대

시무식과 사회봉사단 발대식을 마친 S-Oil 임직원들은 6일 북한산에 올라 다시 한번 새해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S-Oil 사회봉사단 출범으로 어느 해 보다 뜻 깊은 시무식이었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경영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S-Oil이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이동훈 02-3772-5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