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가족사랑할인 혜택 확대
가족사랑할인은 2인~7인이 요금 납부자(BAN : Billing Accounting Number)를 한명으로 지정하여 ‘가족사랑할인’을 신청하면 1년에 2개월 해당 가족의 요금을 전액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요금 할인 프로그램.
즉, 월 5만원씩 사용하는 5인 가족이 가족사랑할인 가입 시 구성원별로 6개월차, 12개월차 요금에서 각각 5만원씩 총 25만원(1년에 총 5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단, 월평균 기본료+국내음성통화료에 한함)
또한 LG텔레콤은 가족사랑할인 장벽을 완화시킴과 동시에 가족간 통화 시 추가요금 부담없이 매월 통화료를 50% 할인해주도록 가족사랑할인 혜택도 추가시켰다.
이에 따라 가족사랑할인을 이용할 경우 1년에 2달 가족 전체의 월평균 통화료(기본료+국내통화료) 공짜에 추가 요금 부담없이 가족간 통화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어 월등한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이외에 LG텔레콤은 5월 10일부터 가족사랑 멤버십 신청 고객(3인 이상)에게 가족간 멤버십 이용한도 공유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가족사랑 멤버십 서비스를 신청하면 각각의 개별회선에 부여된 멤버십 한도를 공유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한 것.
부모님의 경우 멤버십 카드가 있어도 거의 사용을 하지 않는 반면 10, 20대는 극장, 패스트푸드, 편의점 등에서 멤버십 이용률이 높기 때문에 멤버십 이용을 공유 시킴으로써 자녀 입장에서는 훨씬 실속있고 유용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LG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할인 인지도 제고 및 가입율을 증대시키기 위해 총 4개의 카테고리(여행서적 공짜에 발리여행까지, 가족추가하면 폴라로이드 공짜, 가입만하면 EXR 캡벨트 무료, 가족끼리 멤버십한도 쓰고 해외여행도 가고!)로 ‘가족사랑할인 업그레이드 대잔치’를 5월 3일부터 6월 20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간 중 가족사랑할인으로 신규가입한 고객등을 대상으로 발리, 제주도 등 가족여행 무료 이용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사진설명 : LG텔레콤(사장 南 鏞 / www.lgtelecom.com)이 5월 1일부터 가족간 요금할인 및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도록 가족사랑할인을 업그레이드한다.
이번 가족사랑할인 업그레이드로 인해 1년에 2개월 가족 전체의 통화요금 공짜에 추가로 가족간 통화 시 매월 통화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10일부터 가족사랑 멤버십 신청 고객에게 가족간 멤버십 서비스 이용한도 고유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