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2007년 신년인사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의 산업화를 이끌어온 철강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힘찬 대도약을 결의했다.

한국철강협회(회장 이구택)는 1월 8일(월)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르네상스 서울 호텔 3층 다이아몬드볼륨에서 김종갑 산업자원부 차관, 이구택 회장 등 철강업계 대표 및 임원, 학계 및 연구소, 철강수요업계 등 철강관련 인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철강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철강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007년 철강업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김종갑 산자부 차관, 이재훈 정책산업본부장, 이승훈 무역투자정책본부장, 무역협회 이희범 회장, 표준협회 이계형 회장, 포스텍 박찬모 총장, 산업연구원 오상봉 원장, 산업기술재단 정준석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철강업계에서는 이구택 회장, 황경로, 정명식, 유상부 전철강협회 회장, 윤석만, 이윤 포스코사장, 현대제철 박승하 사장, 동국제강 장세주 회장, 현대하이스코 김원갑 부회장, 동부제강 이수일 사장, 세아제강 이운형 회장, 동양석판 손봉락 회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철강업계 신년인사회 개최이래 처음으로 2007년 철강업계가 세계 최고로 거듭나고, 풍요로운 한 해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어린이 합창단『예쁜 아이들』과 소프라노 김성아씨의 축가가 있었다. 또한 참석한 철강인들은 마지막 곡으로 “챔피언”을 들으며, 2007년이 끝날 때에는 우리 철강업계가 세계 철강산업의 챔피언이 될 것을 결의했다.

웹사이트: http://www.kosa.or.kr

연락처

한국철강협회 홍보팀 02-559-3531, 3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