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A&톰과제리, 워너브라더스와 ‘TOM AND JERRY’ 라이센스 계약

담양--(뉴스와이어)--깜찍하면서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아동 가구 침구 전문기업 (주)SASA&톰과제리가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사인 워너브라더스사와 ‘TOM AND JERRY’ 라이센스 계약을 8일 체결했다.

이번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워너브라더스사는‘TOM AND JERRY’캐릭터를 가구에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SASA&톰과제리사에게 부여하였고, SASA&톰과제리사는 세계적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TOM AND JERRY’ 캐릭터를 가구에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SASA&톰과제리사는 “‘TOM AND JERRY’는 1975년 TV방영을 시작한 이래 30년이 지난 지금에도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세계적인 명작”이라며, “현재 TOM과 JERRY의 표정, 몸짓 등을 잘 살린 가구를 개발 중에 있고, 출시가 된다면 분명 아이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SASA&톰과제리사는 지난 11월 15일 어린이 가수 7공주를 캐릭터로 만든 ‘세븐프린세스’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시은디자인사와 함께 가구 개발 중에 있다.

자녀방 전문가 SASA 개요
자녀방 전문가 SASA는 국내 최다 아동가구 제품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150여개 매장과 13개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국내 아동가구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슬로건 ‘자녀방 전문가’는 아동, 학생용 가구와 관련된 제품에 대한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과, 전문적인 지식을 뜻하는 것이다. 열정과 전문지식으로 내 자녀에게 가장 어울리는 가구를 만들고, 아이들만의 상상력을 크게 키워줄 수 있는 기업이 되자 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핵심 경쟁력은 국내 최다 제품 보유로 고객 상황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개성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sasakid.co.kr

연락처

SASA&톰과제리 홍보실 김민형 대리, 061)381-4464, 010-7704-30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