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세계 최초 SideShow 기능 내장한 W5Fe 발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07-01-09 10:2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노트북 /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아수스)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디자인 혁신을 거듭한 끝에 탄생시킨 세계 최초의 SideShow 노트북 ‘W5Fe’를 CES 2007 전시회에서 발표하였다.

CES(Consumer Electrics Show) 2007 전시회는 1967년에 미국 뉴욕 시에서 처음으로 개최되어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는 IT / 가전 전문 전시회로서, 현재 전 세계 약 2,500 여 개의 기업과 총 13여만명의 관람객들이 찾는 대표적인 IT / 가전 전문 전시회로 발전한 세계적인 규모의 행사다.

아수스 W5Fe 노트북은 CES 2006 디자인 & 기술 혁신상을 수상한 W5 노트북 시리즈의 최신형 모델로서, Windows Vista 운영체제와 연동되어 동작하는 SideShow 기능을 세계 최초로 노트북에 구현한 제품이다. 아수스 W5Fe 노트북을 통하여 사용자는 빠르고 간편하게 시스템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고 간단한 기능들은 SideShow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단독 수행할 수 있다.

Windows Vista 운영체제에서 지원되는 새롭고 다양한 기능들은 노트북과 같은 모바일 기기들을 더욱 쉽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있다. 아수스 W5Fe 노트북은 그러한 다양한 기능들 중 혁신적인 SideShow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이메일 확인 / 스케줄 및 주소록 체크 / 이미지 보기 / 음악 감상 / 간단한 게임 실행 (Solitaire) 등의 작업을 쉽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일례로, 엘리베이터 안에서 오늘 있을 미팅 시간 및 일정을 SideShow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아수스 W5Fe 노트북에 장착된 SideShow 기능의 빠르고 효율적인 동작을 위해 별도의 1GB NAND 플래시 메모리를 장착하고 있고, Windows Vista 운영체제와 연동되어 다양한 데이터들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 한국지부 마케팅 이창선 과장 02-702-5168 011-9251-0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