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메일 보안 솔루션, 인포월드 선정 ‘2007 올해의 기술상’ 수상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7-01-09 10:31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부문을 선도하는 시만텍은 인포월드 (InfoWorld)가 발표한 최고의 안티스팸 솔루션으로 자사의 ‘Symantec Mail Security (시만텍 메일 시큐리티)’ 가 선정되어 ‘2007 올해의 기술상 (2007 Technology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포월드 테스트 센터(InfoWorld’s Test Center)의 분석에 따르면, ‘Symantec Mail Security’는 97% 이상의 스팸 탐지율을 보이면서 최고의 성능을 입증해 안티스팸 부문에서 ‘2007 올해의 기술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한, 사용 편의성과 컴플라이언스 및 디지털 자산 보호를 위한 표준 기능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점, 훌륭한 정책 기반의 필터링, 이메일 방화벽 기능 등을 통해 안티스팸은 물론 안티바이러스 기능까지 모두 제공해 주는 점이 뛰어났다고 밝혔다.

가장 정확한 이메일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Symantec Mail Security’는 업계 선두의 ‘Brightmail AntiSpam (브라이트메일 안티스팸)’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혁신적인 이메일 방화벽 기술을 통해 불필요한 연결을 제한함으로써 이메일 인프라스트럭처 비용을 낮추는 한편, 자동 스팸 필터링 기능과 바이러스 정의 업데이트를 제공해 저비용의 구축 및 관리를 가능케 한다.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관리 부문 부사장인 프란시스 데소자 (Francis deSouza)는“‘Symantec Mail Security’가 2년 연속 최고의 안티스팸 솔루션으로 선정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라면서 “이번 수상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이메일 위협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시만텍의 노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세계적인 IT 전문지 인포월드에서 매년 진행하는 ‘올해의 기술상’은 전년도의 기술 중 기업의 IT 전략에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중요 기술을 선정, 해당 기술을 도입하는데 있어 가장 본보기가 되는 제품에게 수여된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infoworld.com/4841.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과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