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2007년 1월호 발간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7-01-09 18:53
대구--(뉴스와이어)--문학의 대중화에 노력하며 우수한 작가의 작품을 발굴하여문학의 전문성에도 소홀하지 않는 작가와 독자가 함께하는 문예지 월간 한비문학 1월호가 출간되였다.

월간 한비문학 1월호에서는우리 문학에서 여성 시의 영역을 개척한 대표적인 시인 신달자 시인을 만나 작품에 담긴 시인의 정신과 작품관 그리고 문학에 대한 전반적인 시인의 사상과 한국 문학의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들어보고 시인의 가슴에 담아 두었던 지나온 삶의 이야기와 앞으로의 작품 활동등에 대하여 취재하였다.

권두에는 원로 시인 이생진 시인과 허일 시인의 작품을 소개하였으며 권두사에서는 문효치 시인이 문학인의 책무에 대하여 시대의 부름에 따르는 문학인의 상을 실었다.

우수한 작가를 발굴하여 작품을 소개하는 추천시인에는 시사문단으로 등단한 박나원 시인을 선정하여 작품 소개를 하였다.

우수한 작품을 독자에게 소개하는 문인의 향기에서는 안행덕 시인과김인수 시인의 수준 높은 작품을 소개하고 있으며,매월 중견 시인들의 새로운 작품을 소개하는 신작 초대시에서는 서순옥 시인,홍명희 시인, 정정민 시인, 황후정 시인, 윤광석 시인, 김설하 시인, 한상화 시인,전종문 시인, 안병석 시인, 황택순 시인, 고영표 시인, 곽송자 시인, 박정현 시인,이주영 시인이 각기 다른 감성의 작품들을 발표하여 독자들에게 다양한 감상의 기회를 주었으며,신작 수필에서는 엄혜경 수필가, 이경우 수필가, 유정란 수필가, 김창길 수필가, 최연봉 수필가, 임병상 수필가, 신금재 수필가가 참여하여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의 필치를 선 보인다.

어려운 시의 감상을 재미있게 평을 하여 한걸음 더 독자에게 다가서는신광철 작가의 재미있는 시평에서는 정호승 시인의 시를 해학적으로 평을하여누구나 시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끼고 다가설 수 있게 하였다.

그 외 13회 신인문학상 수상자인 오인자씨, 박태현씨의 수상 소감과 작품 및 심사평그리고, 한비 문단의 소식등 문학의 읽을거리가 풍부하게 편집되였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