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안면기형 어린이 성형 후원 나선다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07-01-10 09:09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서울대 어린이병원과 협력해, 선천성 안면기형 어린이의 성형을 후원한다.

LG생활건강은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이라는 이름을 내걸고, 매월1명씩 연간 12명의 안면기형 어린이들의 수술을 도우며, 입원비와 연구비 등을 함께 지원한다.

특히,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의 홍보대사에는 오휘의 모델인 손예진, 김아중 씨와 팝페라 가수 임형주 씨가 위촉되어, 향후 안면기형 어린이 성형지원을 위한 후원행사 등에 홍보대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에 지원되는 후원금은 연간 5천만원이며, 올 1월초 백화점 명품 기초 화장품으로 첫 선을 보이는 ‘오휘 더 퍼스트(the First)’ 의 수익금으로 마련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오는 10일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손예진, 김아중,임형주 씨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대 병원측에 기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은 향후 우리 사회 어려운 사람들에게 성형을 후원하는 활동으로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휘가 첫 선을 보이는 최고급 기초라인 ‘더 퍼스트’는 피부 모세포의 활성화를 통해 아기피부처럼 만들어 주는 고기능성 기초화장품으로 , 인간성장 호르몬과 유사한 구조의 ‘스템SP’를 함유,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성유진 02-3773-70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