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新 생활의 달인”

뉴스 제공
G마켓
2007-01-10 09:39
서울--(뉴스와이어)--오랜 기간 똑 같은 일을 수 차례 반복해 최고의 경지에 이른 사람들을 달인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제는 그다지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달인의 경지에 이를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을 활용하면 되기 때문. 그래서 이러한 제품을 활용해 경지에 이른 사람들을 우리는 ‘新 생활의 달인’이라고 말한다.

수납의 달인

좁은 공간을 잘 활용하기란 그리 쉽지 않다. 하지만 공간 활용을 유용하게 해 주는 제품만 있으면 수납의 달인이 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정리함과, 행거, 선반처럼 공간활용을 용이하게 해 주는 수납용품들 중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엄선해 절반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어느 곳이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무지 정리함 4개를 5,500원에 판매한다. 또 정리 정돈하는데 까다로운 속옷을 간단하게 정리해 주는 부직포 속옷 정리함도 단 돈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어 행거의 경우 2단에서 최고 4단까지 다양한 규격의 제품들을 내 놓았다. 가격도 정상가보다 40~60%까지 할인된 금액. 특히 오는 15일 까지 진행되는 행거 기획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요리의 달인

없던 솜씨도 유용한 주방기구만 있으면 생기기도 한다. 꼭 전문 음식점에서 파는 것처럼 엇비슷하게나마 흉내를 낼 수 있기 때문. 대표적인 것이 튀김기나 와플팬, 직화구이냄비 등을 꼽을 수 있다.

옥션에서는 단 시간에 새우나 닭, 감자 등을 바삭하게 튀겨주는 튀김기를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재료에 따라 정해진 시간과 온도에 맞춰 놓으면 저절로 맛있는 튀김이 완성된다. 가정에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와플팬도 활용도가 높다. 버터와 계란, 설탕, 생크림, 밀가루 등을 섞어 팬에 구워만 주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와플이 완성되어서다. 고소한 누룽지를 만들어 주는 누룽지팬도 있다. 가격은 2만7,000원과 1만 2,800원이다.

미용의 달인

어제는 섹시하게 오늘은 청순하게! 자신의 모습을 팔색조로 다양하게 연출하는 미용의 달인. 전문가의 손길 없이도 화장, 헤어스타일, 패션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타고난 감각일 수도 있지만 유용한 미용도구의 덕일 수도 있다.

CJmall에서는 이런 미용의 달인으로 만들어주는 유닉스 잇츠매직 헤어롤 세트를 7만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굵은 웨이브에서부터 자연스러운 웨이브까지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머리카락에 볼륨을 주어 풍성하고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리쉬 포인트 헤어도 5만 2,210원에 판매하고 있다

정보의 달인

사무실이 아닌데도 온갖 뉴스를 섭렵하고, 실시간 생성되는 각종 정보를 꿰뚫고 있는 정보의 달인. 이들의 비결은 바로 무선인터넷에 있다. 통신기기를 통해 최신 정보를 수시로 받을 수 있기 때문. G마켓에서는 정보의 달인으로 탈바꿈하게 만드는 노트북, 휴대폰, PMP, 네비게이션 등의 디지털 상품 100가지를 최소의 가격대에 제공한다. 먼저 휴대성을 강화한 150만원대의 도시바 L100 노트북을 40% 이상 할인 된 88만9000원에 판매한다. DMB 기능과 무선인터넷을 동시에 지닌 애니콜 핸드폰도 있다. 50만원 대 정상가에서 30%정도 할인 된 36만2,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TV시청은 물론 은행업무처리까지 할 수 있다. 또한 VOD와 MOD 기능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영상 및 음악을 접할 수 있다. 이 외에 45만9000원인 디지털큐브의 아이스테이션 PMP를 32만1000원에 만날 수 있다. 문서보기, 사진보기는 물론 네비게이션으로의 사용도 가능해 교통정보의 달인에도 도 전할 수 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대행 애플트리 서현희 과장 02-323-4978 내선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