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호 박사, 영어 교육 투자 가이드를 제공하는 특별 무료강연회 개최
이러한 학부모들을 위해 자녀 교육에 있어 몇 가지 위험과 경제적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조기 유학을 보내는 것이 좋을지, 국내에서 교육시킬 경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인지를 제시해주는 강연회가 개최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출간되어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영어교육백서 『영어만은 꼭 유산으로 물려주자!』의 저자 공병호 경제학 박사의 무료 강연회(21세기북스, YBM/ECC 공동 주최)가 오는 1월 17일 오전 10시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강연회에서 공병호 박사는 조기 유학을 효과적으로 보내는 방법을 알려주는 한편 국내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영어 잘하는 아이들이 들려주는 ‘공부 비결’ 등 자녀를 경쟁력 있는 리더로 키우고 싶은 부모들을 위한 영어 교육 가이드를 제시한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21세기북스 정보개발팀 정지은 대리는 “자식의 영어 교육에 투자하는 비용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인데 반해 비용 대비 효과를 자신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전에 엄마가 먼저 영어 교육법에 대해 생각하고 터득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기획 취지를 밝혔다.
자녀와 부모가 함께 들으면 더욱 효과적일 이번 강연회 참가자에게는 한국토익위원회에서 시행하는 주니어 영어시험 JET(Junior English Test) 응시권,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 입소권, 전자사전 등의 다양한 경품을 행운권 추첨 행사를 통해 증정한다.
21세기북스와 YBM/ECC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강연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YBM/ECC 홈페이지(www.ybmecc.com)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병호 박사
▲ 약력
1960년 경남 통영 출생
1983년 고려대 경제학과 졸업
1987년 미 라이스대 경제학 박사
1990년 한국경제연구원 연구위원
2000년 자유기업원 원장
2001년 코아정보시스템 대표
2001년 現 공병호경영연구소 소장
▲ 저서: 『10년 법칙』『초콜릿』『공병호의 자기경영노트』『SELF-MANAGEMENT : How to Book』『10년 후, 한국』『10년 후, 세계』『한국, 번영의 길』『공병호의 독서노트』『핵심만 골라 읽는 실용독서의 기술』등 70여권의 저서와 역서를 발간.
치밀한 분석과 명쾌한 논리로 경제흐름을 진단하고, 삶의 성공전략을 전파해 온 공병호 소장은 연간 300회 이상의 강연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송 활동과 경영자문, 그리고 초등학생을 비롯한 중고교생과 일반인을 위한 ‘공병호 자기경영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그는 국내 최고의 변화관리, 경제경영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고양시 성사동 숲속에 패밀리 레스토랑 ‘오월의 향기’를 운영하며, 또 다른 삶에 도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ook21.co.kr
연락처
21세기북스 정보개발팀 정지은 대리 031-955-2731
애플트리 & 라이언 PR연구소 강수정 ae 02-323-6597(#30) 010-7115-39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