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국제가전쇼(CES)에서 ‘최고 혁신상’ 2연패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코닥(대표 김군호, www.kodak.co.kr)은 듀얼렌즈를 탑재한 이지쉐어 V610이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07’에서 디지털 이미징 부분 ‘최고 혁신상 (Best of Innovation)’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해 Wi-Fi 무선전송과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코닥의 디지털 카메라 ‘이지쉐어 원(EasyShare One)’과 블루투스와 Wi-Fi를 탑재한 ‘이지쉐어 포토프린터500’이 ‘최고 혁신상’을 수상 한데 이어, 올 해 이지쉐어 V610의 연이은 수상으로 코닥이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에 관한 최고의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최고 혁신상’은 각 분야 별로 가장 뛰어난 제품에게만 수여하는 상으로, 수상 업체에게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을 수 있는 최고의 영예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코닥의 디지털카메라 이지쉐어 V610은 두 개의 렌즈와 두 개의 CCD를 탑재하여 세계 최초로 2.3cm 두께에 10배 광학 줌이 가능한 슬림형 디지털 카메라이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이 장착되어 블루투스가 탑재된 핸드폰이나 컴퓨터, 프린터 등의 다른 단말기로 사진을 쉽게 전송할 수 있다.

한국코닥의 지용호 부장은 “슬림형 디카의 한계를 뛰어넘는 코닥의 듀얼렌즈 시스템으로 최고의 혁신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토탈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업체로서 업계를 리드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odak.co.kr

연락처

엑세스커뮤니케이션 고설희 대리 02-517-9447(ext.211) 011-9612-674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