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제품 CES에서 최우수상품으로 선정

뉴스 제공
넷기어 코리아
2007-01-10 16:3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홈/비즈니스 네트워킹 장비업체인 넷기어(나스닥 NTGR. 한국지사장 김 진 겸 www.netgear.com)는 1월9일 HD 디지털 엔터테이너 EVA8000 이 CNET이 선정한 2007년 홈 비디오부문 “CES 최우수상품”의 으로 선정 되었다고 발표했다. EVA8000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모든 디지털 컨텐츠를 TV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셋톱방식의 디지털 미디어 수신기이다.

HD 디지털 엔터테이너 EVA8000은 홈 네트워크 상에서 HD 영화, TV쇼, 음악파일 등을 검색하여, 컴퓨터에서 미디어서버 소프트웨어를 바로 TV 에서 구현한다. 또한,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Window PC software를 통해 이용자가 iTune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YouTube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거실에 앉아서도 PC 데스크탑에 접속이 가능하다. PC에 TV tuner 가 인스톨되어 있을 경우, 사용자는 부가적인 DVR 장치 없이도 HD 디지털 엔터테이너 만으로 각종 라이브 방송을 레코딩, 포즈, 리와인드 할 수 있다.
특히, EVA 8000은 온 스크린 TV wizard 와 PC 인스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셋업이 매우 간단하며, 리모트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자는 타이틀, 배우, 날짜, 장르, 사진이나 앨범 또는 DVD 커버의 미리보기 화면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 라이브러리가 구현된다. HD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 HDMI ) 포트가 큰TV 화면에 비디오 해상도 1080픽셀까지 디스플레이하며, 소비자의 디지털 오디오 수신기에 전면 서라운드 디지털 사운드를 전송한다.

CES 2007에 참가한 NETGEAR 마케팅팀 관계자는“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넷기어는 일반 가정과 사무실 환경에 최고의 성능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네트워킹 하드웨어와 네트워크에 부착되는 장비들을 공급해 왔으며, HD 디지털 엔터테이너는 그 디자인, 성능, 가치, 유용성 측면에서 볼 때 홈 엔터테인먼트 기술에 한 획을 그은 제품으로 자부한다”고 밝혔다.

넷기어 코리아의 김 장 호 영업 총괄 이사는 “ 넷기어는 2007년 한 해 IT 한국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최첨단 홈 네트워킹 제품을 적극적으로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며, SKYPE용 Wi-Fi 폰, 무선 디지털폰 등에 이어 EVA8000 도 로컬라이제이션과 국내 필드테스트가 완료되는 대로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고, 새로이 런칭되는 홈 네트워킹 솔루션의 효율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위해 지사 내에 홈 네트워킹 솔루션 마케팅, 영업 부문을 별도로 구축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갈 것 “이라고 밝혔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넷기어코리아 홍보팀 김지연대리, 02-555-0764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