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마이클 하이쯔 신임 아태지역 채널영업 담당 총괄 선임이사 임명
하이쯔 선임이사는 HDS의 채널 및 파트너사들이 아태지역의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은 물론, 보다 많은 SMB 기업들에게도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가진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또한 본사 차원의 전략과 아태지역 본부의 목표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고, 아태지역의 채널 비즈니스가 더욱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사업방향을 최적화하기 위해 글로벌 채널 전략을 적용하고 구현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하이쯔 선임이사는 HDS 호주 및 HDS 뉴질랜드에서 채널사들이 업계의 대표적인 채널 영업 기업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괄목할 만한 비즈니스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하이쯔 선임이사는 유럽과 호주지역의 채널영업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왔으며, SMB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선진 기술을 소개하는 데 앞장서 왔다.
HDS의 글로벌 채널을 총괄하는 케런 시그만(Karen Sigman) 부사장은 “HDS의 파트너십 모델은 이미 최고의 수준임을 검증받은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일 뿐만 아니라 HDS가 경쟁사들보다 훨씬 신속하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게 해주었다”면서, “하이쯔 선임이사의 임명을 계기로, HDS는 아태지역의 엔터프라이즈 및 SMB 시장에서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성공적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HDS의 수석 부사장이자 아태지역을 총괄하는 마이클 크레멘(Michael Cremen) 사장은 “HDS에 있어서 채널 전략은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성공 및 SMB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는 데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다. 하이쯔 선임이사의 리더십이 HDS의 신뢰성 높은 파트너십 네트워크, HDS의 영업지원팀 및 검증된 솔루션과 함께 아태지역의 모든 기업들에게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를 선도하는 HDS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의 혜택을 누리게 해 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마이클 하이쯔 선임이사는 “HDS의 파트너사 및 리셀러들을 통한 영업 네트워크는 HDS가 아태지역에서 시장을 점유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앞으로도 HDS 아태지역 본부가 채널 파트너사들을 통해 훨씬 더 큰 성공을 이루어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HDS코리아의 채널 영업 담당 유정석 이사는 “지난 해 HDS코리아는 SMB 시장의 확대를 목표로 HDS 글로벌 네트워크 중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한국 시장만을 위한 채널지원정책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 및 발표했었다. 이번 마이클 하이쯔 아태지역 채널영업담당 총괄 선임이사의 영입으로 채널 파트너 및 SMB 리셀러들의 영업/마케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HDS코리아의 채널지원정책 프로그램에 대한 전략적 지원이 강화될 것이며, 이는 2007년 HDS코리아의 SMB 시장 확대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ds.com
연락처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지은, 이연숙 02-558-9890(402,404)
이 보도자료는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2년 2월 9일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