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제넥스, 건강식품 전문매장 ‘굿썸’ 지방 1호점 오픈

뉴스 제공
삼양제넥스
2007-01-11 10:38
서울--(뉴스와이어)--삼양제넥스(대표: 김 량 金 亮 사장)가 건강식품 전문매장 ‘굿썸’ 지방 1호점 오픈으로 매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6년 12월 은평 응암점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장 진출에 나섰던 삼양제넥스가 강동 천호점, 구로 개봉점, 안양 중앙점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에 지방 1호점인 울산 신정점을 오픈했다. 특히 삼양제넥스는 울산 신정점 오픈을 계기로 수도권 뿐 아니라 주요 지방 도시 중심으로도 매장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굿썸’ 울산 신정점은 오피스 상권에 위치해 바쁜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추천해주는 고객 상담 프로그램을 구비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굿썸’ 매장은 건강식품 30여종을 비롯하여 유기가공식품 70여종 등 총 1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들은 크게 장 건강제품군, 영양보충군, 기능성제품군, 미용/다이어트군, 활력제품군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엑스리고 프락토올리고당, 6년근 홍삼진, 셀크롬E(항산화 건강기능식품) 등이 있다.

삼양제넥스 관계자는 “상품의 품질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삼양제넥스 생명공학연구소에서 굿썸 매장에서 판매하는 건강식품을 직접 개발하였으며 합성 착색료, 합성 보존료, 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삼양제넥스는 앞으로도 상품 개발에 힘을 기울여 올 연말까지 건강식품 품목을 50여종으로 늘려나가는 한편 가맹점 수를 100개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맞춤건강’을 슬로건으로 한 건강식품 브랜드 ‘굿썸(Goodsome)’은 행복한 생활(Good life)을 위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Wholesome product)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06년 8월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genex.co.kr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언론담당 박마가 02-740-7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