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출애굽 여정 따라 성지순례를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7-01-11 16:08
서울--(뉴스와이어)--롯데관광(www.lottetour.com)은 출애굽 여정을 따라서 이집트, 이스라엘, 요르단을 8박 11일동안 순례하는 성지순례 상품을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카타르 항공을 탑승하여, 2006년 아시안게임을 개최한 카타르 수도 도하에서 시내 관광을 한 후 이집트 카이로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한다. 세계 4대 문명 발상지의 하나로 아랍세계의 심장이라 불리는 카이로에서는 세계 7대 불가사의인 기자지역을 순례하고, 지중해와 홍해를 잇는 세계 최대의 운하인 수에즈 운하의 지하터널을 통과하여, 성서 4대 성산 중 하나이며 모세가 십계명을 받았던 시내산에서는 일출을 보며 산상예배를 드린다.

예루살렘에서는 예수님 승천교회, 통곡의 벽 등을 순례 후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끌고 올라가신 길(비아돌로로사)을 따라서 고난 14처 등을 순례한다. 예수님이 어린 시절을 보내셨던 나자렛에서는 마리아수태고지 기념교회 순례하고, 가나안에서는 예수님이 물을 포도주로 바꾸셨다고 하는 가나 혼인잔치교회를 순례한다. ‘이스라엘의 젖줄‘ 갈릴리에서는 예수님이 베드로 등 제자들을 거두어 주셨다고 하는 갈릴리 호수에서 선상예배를 드린다. 에돔의 도시 페트라에서는 기암절벽의 고대 유적지와 모세의 샘을 순례한 후, 왕의 대로를 따라 십자군 전쟁 때 세워진 카락성과 아르논 골짜기 등을 순례하고 암만으로 이동, 암만에서 도하를 거쳐 귀국하는 일정이다.

※상품정보

[상 품 명] [롯데성지순례] 이집트, 이스라엘, 요르단 11일

[일 정] 인천-기내1박-카이로(1)-시내산(1)-사해(1)-예루살렘(2)-갈릴리(1)-암만 (2)-기내(1)-인천

[가 격] 2,390,000

[출 발 일] 매주 목요일 출발예정

[항공 & 호텔] 카타르 항공 / 전 일정 롯데기준의 정규 1급호텔

[최소출발인원] 10명

[불포함내역] 공동경비(현지가이드팁, 인솔자팁, 식당물값으로 성인 1일 10$씩)와 이집트 비자비용 $15(이집트 비자비용의 경우 6명 이상 단체 예약 시 포함됨)

[인솔자정보] 성지순례 전문 인솔자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 디스커버리 사업부 02-2075-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