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CAD/CAM/PLM 업계 최초의 PTC 온라인 세미나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eBM (eBusiness Model) 컨설팅 및 서비스 전문업체인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대석, www.sagomi.com)는 PTC코리아 (대표자 김병두,www.ptc.com)에 CAD/CAM/PLM 업계로는 최초로 프리미엄 웨비나 임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임대하는 웨비나 시스템은 인터넷을 이용해 실시간 양방향으로 자유롭게 음성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으며, 파워포인트 자료공유, Flash 공유, 웹공유, 소프트웨어 데모, 실시간 설문조사, 퀴즈, 테스트 및 비공개 웨비나 등을 할 수가 있다. 또한 최대 1,500명을 동시 접속이 가능하여, 제품 소개회, 설명회, 파트너 교육, 고객 교육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웨비나 서비스는 웨비나를 할 수 있는 전체 시스템, 전 프로세스에 걸쳐 보조강사 파견을 비롯한 지원을 해주는 서비스로써 시행사가 물리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것은 안정적인 인터넷 선만 준비하면 된다.또한, 시행사 입장에서는 오프라인에 비해 비용절감 효과가 크고 고객의 PC까지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를 기대할 수 있다.

PTC코리아 마케팅 성윤경과장은 “ 온라인 세미나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들이 더 이상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보다 편하게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들을 수 있다는 것.” 이라면서 “PTC코리아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온라인세미나를 통해 소개함으로써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PTC는 향후 고객 접점 마케팅 즉, 양방향성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침으로써 시장에서의 선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며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의 이번 웨비나 서비스가 양방향서비스제공의 핵심적인 툴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PTC코리아는 “중소/중견 제조 기업을 위한 Pro/ENGINEER AAX모듈 Top-Down설계”라는 주제로 1월17일(수) 오후4시부터 5시까지 CAD/CAM/PLM 업계 최로로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PTC코리아 웨비나 사이트(http://ptc.webinar.co.kr)를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웨비나 (Webinar) :
웹세미나(Web Seminar)의 줄인 말로써, 인터넷으로 발표자료와 음성을 강사와 참석자간에 실시간, 양방향 공유하며 진행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의미함.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www.sagomi.com)는 GreenIT 컨설팅, 솔루션 & 서비스 전문 업체이다. IT 기술 및 개발을 통해 Eco-Innovation 및 Eco-Effeciency에 관련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과 개인의 탄소 배출을 절감할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 서비스는 웨비나 서비스, u레코딩 서비스, 인터넷 방송 서비스가 있으며, 고객사는 전라북도교육정보과학원, 하이닉스반도체, 삼성SDS, 구글코리아, 델코리아, 한국HP, 한국이엠씨컴퓨터시스템즈, BEA시스템즈코리아,시만텍코리아, 한국컴퓨웨어, 넷앱코리아,볼랜드코리아,한국정보사회진흥원,PTC 코리아, 중소기업진흥공단,동부한농화학 및 펜타시스템즈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gomi.com

연락처

웨비나사업팀 02-562-64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