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최초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개설
서비스 제품은 기업용 래티튜드, 소비자용 인스피론, 게임 및 전문가용 XPS 노트북으로 향후 고객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데스크톱 PC를 비롯한 제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다. 080-200-3800에서 사전 예약을 받은 고객들에게 우선 해당되어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에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델코리아 서비스 본부 유재덕 상무는 “전화와 익일 방문 서비스보다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보다 완벽한 서비스를 원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아태지역 최초로 개설되는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수렴하는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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