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900만 돌파기념 고객 감사대축제’ 열어
우리홈쇼핑은 16일부터 21일까지 6일동안 ‘900만 돌파 기념 고객 감사대축제’를 열고, 행사 기간동안 우리홈쇼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0명에게는 적립금 5만원, 150명에게는 ‘윤도현 콘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프로그램별 할인 혜택 및 경품도 다양하다. 17일 오전 8시20부부터 3시간동안 진행되는 ‘900만 돌파기념 패션 특집전’에서는 이번 겨울동안 큰 인기를 얻었던 패션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퍼트리밍 라이너로 날씨에 따라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라코코 퍼트리밍 7부코트’는 30%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하며, 오리솜털 80% 이상의 고급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디바인햇 라쿤 트리밍 남녀 다운점퍼’는 약 15%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17일 저녁7시35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일월매트 특집전’에서는 ‘일월 황토 분리난방매트 퀸+싱글’ 제품을 정상가 대비 35% 할인된 15만9,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일월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0일 아침 6시30분부터 선보이는 ‘코오롱 액티브 아웃도어 3종’은 기존 가격에서 1만원 인하된 9만9,9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코오롱 등산화’를 증정한다. 21일 10시30분부터 3시간동안 진행되는 ‘900만 돌파기념 이미용품 특집전’에서 선보이는 ‘오마샤리프 핸드백(10만9,000원)’ 방송에서는 2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오마샤리프 정품 지갑’을 증정한다.
지난 2001년 9월 개국한 우리홈쇼핑은 2007년 1월 초를 기점으로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우리닷컴’을 통해 4,800만 국민 가운데 5.3명 중 1명꼴인 900만 명의 고객을 확보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우리홈쇼핑 홍보팀 02-2168-5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