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타이즈, 1000원에 사가세요!”

뉴스 제공
G마켓
2007-01-16 10:04
서울--(뉴스와이어)--여성들의 레깅스, 타이즈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이번 봄 시즌까지 더욱 다양한 디자인, 소재가 선보일 전망이라고 한다. 지난해에는 단순한 무늬와 무채색 계열의 레깅스들이 주로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올 봄까지 선보일 레깅스와 타이즈는 소재, 색상, 디자인에서부터 길이까지 각양각색이라고 한다.

이에 오픈마켓인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멋쟁이 여성들을 위한 레깅스&타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타이즈들을 단돈 1,00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 5,000원에서 80%가량 가격을 낮춘 것.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롱 양말은 물론 무릎아래까지 닿는 디자인까지 모두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무늬와 색상을 지닌 제품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스트라이프, 하트, 체크, 리본, 물방울, 아가일 등의 패턴이 들어간 무늬는 물론 기하학적무늬, 무늬가 없는 디자인까지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것. 때문에 소비자들은 시중에서 접할 수 없는 저가에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타이즈를 구입할 수 있다.

겨울철 보온성을 강조한 울 소재의 레깅스도 80%할인된 5,900원대. 발목까지 오는 형태는 물론 고리바지 스타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울로 되어 매우 가볍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골지형태, 단순한 디자인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민무늬 형태도 있다.

하체가 통통한 사람들이 울 소재의 레깅스를 신을 경우, 천이 흘러내려 뚱뚱해 보이기 쉽다. 이런 경우, 날씬해 보이는 스판레깅스도 2,790원에 판매. 스판덱스가 타이트하게 하체를 감싸 날씬해 보인다. 고리가 장착되어 하이힐과 매치할 경우 섹시한 느낌이 든다. 발랄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같은 가격에 다리의 7부까지만 내려오는 디자인을 선택한다.

튀는 스타일의 레깅스&타이즈 마니아들을 위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반짝이 금실, 은실로 짜여진 펄스타킹이 대표적. 다리 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스타킹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일본 수출용으로 제작될 만큼 품질이 우수한 이 제품은 정가 1만 2,000원이 아닌 5,900원에 판매된다. G마켓의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4,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단 하나만 사더라도 무료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반짝이는 실에 큐빅까지 더해진 펄 다이아몬드 스타킹도 판매한다. 2만 1,000에서 70%가량 저렴한 7,900원의 가격. 화려해보이고 싶은 자리에서 착용한다면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밖에 이번 행사에서는 레깅스와 잘 어울리는 롱티셔츠, 원피스, 코트는 물론 슈즈까지 40-80%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대행 애플트리 조수경 02-323-4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