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은 3D월드 속 ‘천년여우 여우비’ 열풍
‘퍼피레드’는 동물을 키움은 물론 완두콩이나 파프리카 등의 식물 또한 재배할 수 있는 10대 전용 3D 아바타 채팅사이트로 10대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퍼피레드’ 사이트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해 일정기간 키우면 열매를 수확할 수 있으며, 이 열매는 ‘퍼피레드’ 홈페이지에서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한 사이버 머니로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퍼피레드’에 새롭게 등장하여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템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천년여우 여우비>의 ‘여우비’ 캐릭터. 영화 속에서 100살 구미호 소녀 ‘여우비’는 여우의 모습과 사람의 모습 둘 모두를 선보이는데, ‘퍼피레드’ 속 아이템은 사람으로 변신 전의 아기 ‘여우’ 캐릭터로 ‘퍼피레드’내 애완 캐릭터 중 하나다. 이 ‘여우비’ 아이템은 지난 1월9일(화)부터 ‘퍼피레드’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됐는데, 채 12시간도 되지 않아 4만개 가까이 소진되어 ‘여우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퍼피레드’ 사이트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는 하루 5만 이상 아이들이 꾸준히 ‘여우비’를 클릭하고 있으며 이미 여우비를 구입한 9만 명의 유저들은 하루 평균 30여분 동안 사이트에 머물며 5~9명의 친구들과 함께 13곳 정도의 다른 유저의 공간을 방문하는 동안에도 여우비와 함께 놀고 있는 것으로 분석돼 ‘여우비’ 아이템의 높은 인기를 실감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 같은 3D월드 속 ‘여우비’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영화 <천년여우 여우비>에 대한 관심으로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있다. ‘퍼피레드’를 이용하고 있는 네티즌들은, “[핑크엔젤] 이번에 새로 받은 캐릭터인 여우비를 데리고 다녔는데 정말 귀여웠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데리고 다닐 수 있는 거라 아쉽지만 그래도 매일 볼 수 있어서 좋다~ 영화 보러 꼭 가야지...” “[kkyung1869]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데… 이번에 새로 생긴 ‘천년여우 여우비’라는 건데요, 퍼피레드에 소개되면서 관심을 가졌어요. 영화 개봉되면 꼭 보고 싶네요.”라며 ‘여우비’ 캐릭터에 이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까지 나타내었다.
이처럼 <천년여우 여우비>는 다양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 아름답고 역동적인 영상, 신비로운 선율 등을 바탕으로10대는 물론 20대, 가족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들일 만반의 채비를 갖추고 있다.
<천년여우 여우비>는 인간소년을 구하기 위해 환상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100살 구미호 소녀 ‘여우비’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이성강 감독의 눈부신 영상미, 양방언 음악 감독의 아름다운 선율, 손예진, 공형진, 류덕환 등 연기파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가 함께 어우러져 오는 1월 25일 환상의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