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TV’, 영화음악 서비스 개시
하나로텔레콤은 STC와의 제휴를 통해 ▲최신 영화에 출연한 빅스타들의 소식을 전해주는 ‘STC Inside' ▲매주 업데이트되는 헐리웃의 최신 뉴스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하는 ’STC News'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제작과정을 소개하는 ‘On Set!' ▲최신 개봉작의 예고편을 보여주는 ’STC Preview' ▲70년대부터 90년대까지 고전 영화음악을 소개하는 ‘STC Classics' 등을 제공한다.
매일 총 300곡이 넘는 영화음악이 제공되며, 콘텐츠 리스트는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 또는 STC 홈페이지(www.icstv.com)에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다.
2002년 3월 개국한 STC(SoundTrack Channel)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메이저 영화사와 음반사 등과의 계약을 통해 아시아퍼시픽, 라틴 아메리카, 북아메리카, 유럽 등 40개국의 7천만 이상의 가구에게 영화음악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하나로텔레콤은 오는 24일 에릭 주연의 40분짜리 대형 뮤직드라마 ‘동화(冬話)’도 <하나TV>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동화’에는 신혜성과 린이 부른 ‘사랑... 후에’, 이수영의 ‘눈물이 나요’, MC the MAX의 보컬 이수의 ‘나만의 슬픔’, Mr.2의 ‘하얀 겨울 FOREVER' 등 4곡이 각각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하나로텔레콤 하나TV사업부문 김진하 부사장은 “유명 해외영화음악전문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영화음악을 제공하게 되어 <하나TV> 고객의 콘텐츠 선택 폭이 한층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신영화에서 공중파 프로그램, 교육, 유아, 미용, 영화음악까지 총망라하는 <하나TV>는 진정한 홈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인 월트디즈니 텔레비전을 비롯해, 소니픽쳐스텔레비전인터내셔날(SPTI), 20세기폭스, CJ엔터테인먼트, KBS, MBC, SBS, EBS, BBC Worldwide, 내셔널지오그래픽, STC 등 국내외 150여개 콘텐츠 회사와 계약을 체결, 국내 최고 수준인 6만5천여편의 콘텐츠를 보유해 <하나TV>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가입자 25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신동석 대리 02-6266-4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