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통합(eBI) 전문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 www.digitaloasis.co.kr)는 한국동서발전㈜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한국동서발전㈜의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가 정보만을 제공하는 목적의 디자인이주류였던 것에 반해 개편된 홈페이지는 제3세대 플래시 기술을 이용한 버추얼 투어와 웹을 통한 발전소 견학 등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페이지를 대폭 강화해 보다 진보된 동영상 촬영과 멀티미디어 기술을 이용하여 홈페이지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6개의 발전소에 방문하는 방문고객의 다양한 정보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전소의 안내에서 견학신청까지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발전소 지역주민, 견학희망자, 사회봉사단체와 기업 등 다양한 대상을 고려하여 방문고객의 이용목적에 맞게 업무 및 제공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했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생활 속의 에너지 기업으로서의 인지도 상승과 사회공헌활동 등 공익활동에 대한 어필을 강화해 지역사회와 공생 공영하는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두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한국동서발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좀 더 친근감 있고, 활기찬 기업 이미지를 구축했다” 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홈페이지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igitaloasis.co.kr

연락처

디지털오아시스 (02-546-1133)
지피커뮤니케이션즈 박성현 018-201-51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